자주 묻는 질문
다른 데 쓰다가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이 정지당했어요.
튜존 다른가요?
네 튜존은 다릅니다.
24년 11월~12월부터 유튜브 검열로 많은 공유 업체가 도산했고
개인들도 많은 해지를 당하였습니다.
25년도부터는 난이도가 매우 높아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 말씀으로 일단락시켜 드리겠습니다.
다른 업체가 문제 생길 때 튜존은 문제 없습니다.
튜존이 문제 생긴다면 다른 업체들도 문제 생깁니다.
튜존은 대표자 본인 외에도 가족, 사촌, 친구 모두가
이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족 공유에 100% 안전은 없지만 모두가 쓰는 서비스인 만큼 최대한 무탈하게
운영하려고 최선을 다합니다.
이용에 문제가 생기면 해결해주시거나 환불은 해주시나요?
네 당연합니다.
우선 해결해드리려 최선을 다하고, AS를 7일 이내 해결을 못 할 시
잔여 일 수만큼 환불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 내 "상품환불정책" 참고 바랍니다.
"이미 가족그룹에 속해있음"이라고 나옵니다.
이전에 가족 가입을 하셔서 가족 그룹에 속해 있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가족 그룹 확인하기]에서 다른 가족 그룹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한 뒤
탈퇴해 주신 후 가입해 주시면 됩니다.
"초대한 사람과 동일한 국가에 있지 않는 것 같습니다"라고 나옵니다.
1.
[가족 그룹 확인하기]에서 다른 가족 그룹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가족 그룹 탈퇴를 해주셔야 합니다.
2.
[결제 프로필 확인하기]에서 한국 외 타국가 결제 프로필을 삭제해 주셔야 합니다.
한국 결제 프로필만 있으신 상태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가족그룹 12개월 변경 제한이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가족 그룹 탈퇴가 12개월 동안 2회 이상인 경우에 나오는 문구입니다.
해당 계정으로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다른 계정으로 진행해 주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계정이 변경되니 상담 채팅으로 변경한 계정 이메일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채팅 문의로 변경하실 이메일 남겨주시면 됩니다.
가족 가입 수락 전 이메일 변경은 무상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적용하기 버튼을 이미 누르셔서 수락을 하고 프리미엄 적용이 이미 되어버린 경우,
적용 링크 재발급을 해드려야 합니다.
적용 링크 재발급은 과정이 복잡하여 재발급 비용 4,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초대장이 유효하지 않다고 나옵니다.
초대장의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4시간입니다.
만료된 경우 상담 채팅으로 문의 주시면 조치해드리겠습니다.
가족 형태인데 개인 프라이버시가 지켜지나요?
시청 기록, 검색 기록, 구독 정보 모두 공유되지 않습니다.
각 개인의 프라이버시는 모두 보장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1년 만기일, 연장기간에는 구글캘린더에 가족일정으로 메모됩니다.
여러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네. 여러기기에서 로그인 하셔도 프리미엄이 적용되어있다면 혜택은 동일합니다.
제 계정을 드려야하나요?
아닙니다. 계정 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메일 정보만 필요합니다.
가족 리스트내에는 닉네임과 이메일로만 구분되어 있어서 사용자 구분하기 위하여 그렇습니다.